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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마트 초저가 전략 통했다…"초저가 구매 고객, 46% 더 산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이마트가 선보인 상시적 초저가 ‘에브리데이 국민가격’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 소비자들이 온라인 등 타 채널에서 구매하던 상품을 저렴한 가격 덕에 다시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기 시작한 것이란 분석이다. 이마트가 지난 8월 1일부터 10월 14일까지 매출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에브리데이 국민가격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의 1회 평균 구매금액은 7만1,598원으로 비구매 고객4만9,070원 대비 46% 높았다.이마트는 에브리데이 국민가격 구매 고객의 객단가가 높은 이유로 "기존 이마트가 아닌 ..

      산업·IT2019-1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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